회사소개
  • 연혁
  • 회사연혁

    HOME > 회사소개 > 회사연혁


‘고객을 위한 전문화된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는 비젼을 목표로 사인포스트커뮤니케이션은 전문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시스템 운영 사업
  • 서울시 지식공유 등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 서울시 응답소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서울주택도시공사 정보화시스템 유지관리 및 위탁운영 용역
  • 서울주택도시공사 IT 인프라 통합 유지보수 용역
  •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재 인증
  •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재 인증
  • 서울주택도시공사 민원통합관리시스템 구축용역
2017
  • 국립국악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 서울시 천만인소 운영 유지보수 용역
  • 서울시 응답소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 한국관광공사 TourAPI 중국어 사이트 유지관리
  • SH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용역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국외여행 홈페이지 운영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온라인 마케팅 대행 용역
  • 한국산업단지공단 산업단지 사업관리시스템(KIPS)유지보수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획득
  • SH공사 시설물관리정보시스템(FMIS) 위탁운영 용역
  •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재 인증
  • 국립국악원 e-국악아카데미시스템 개발보안 강화사업
  • 한국산업단지공단 산업단지개발 사업관리시스템(KIPS)보상업무 고도화
  • 서울주택도시공사 시설물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2016
  • 한국관광공사 "2016 외국어 온라인 관광정보 제공 서비스 용역
  • 문화체육관광부 국립국악원 "2016년 국립국악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사업
  • 한국관광공사 "TourAPI 중국어 관광정보개방서비스 구축 사업
  • 한국관광공사 "2016 외국어온라인 관광정보 제공 서비스 용역
  • 한국관광공사 "해외여행 정보제공 홈페이지 운영 용역
  • 국립국악원 "2016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사업
  • 서울시 "응답소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용역
  • SH공사 "시설물관리정보시스템(FMIS) 위탁운영용역
2015
  • 서울 지점 설립(서울 중구 장충단로)
  • SH공사 콜센터 통합위탁운영 용역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외국어온라인 콘텐츠 위탁운영 용역
  •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인증
2014
  • 한국문화정보센터 2014년 문화정보통합센터(IDC) 운영관리 용역
  • 한국관광공사 외국어온라인 콘텐츠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국문온라인 콘텐츠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도시정비사업 제안지원시스템 구축 용역
  • SH공사 콜센터 통합위탁운영 용역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다중이용시설용 비상탈출장치 특허 등록
2013
  • 한국산업단지공단 산업단지 개발사업 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용역
  •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소방검사 민원 전산시스템 개선사업 용역
  • 한국관광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국문 온라인 관광정보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용역
  • SH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시프트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2012
  • 한국관광공사 한옥 숙박정보 홈페이지 구축 용역
  •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위험물 인터넷민원시스템 재구축 용역
  • 한국소방산업기술원 모바일 웹사이트 및 홈페이지 구축 용역
  • 한국산업단지공단 COMIS 유지보수 및 컨텐츠 용역
  • 기술연구소 설립
  • 한국산업단지공단의 기업사랑 도우미 고도화 용역
  • 한국산업단지공단 기업지방이전∙투자지원시스템 개편 및 유지보수 용역
2011
  •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
  • 스마트폰을 이용한 하자관리 시스템 특허 등록
  • 생산성경영체제(PMS) 인증
  • 성남시청 고객상담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2012여수세계박람회 관광정보 콘텐츠 디자인 용역
  • 한국산업단지공단 외국인투자지역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 기업지방이전 투자지원시스템 개편 용역
  • 중소기업청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사업
  • 한국관광공사 여행업 e-Market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 SH공사 시설물관리정보시스템(FMIS)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정보시스템 아웃소싱 용역
2010
  • 한국산업단지공단 외국인투자지역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 한국관광공사 1330 관광안내 콜센터 운영시스템 DB분석 및 개선 사업
  • SH공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및 위탁운영 용역
  • 여수세계박람회 관광정보DB구축 용역
  • 한국토지주택공사 시설물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 SH공사 SHift콜센터 통합 위탁운영 용역

2009
  • 한국산업단지공단 기업애로해결 통합시스템 구축 사업
  • 한국산업단지공단 기업지방이전∙투자지원시스템 개편 및 유지보수 용역
  • SH공사 SHift 콜센터 확대 구축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건설공사내역 및 상시단가관리 전산화 시스템 구축 용역
  • 한국관광공사 1330 관광안내 콜센터 운영시스템 개편 용역
  • SH공사 SHift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유공업체 표창 수상
2008
  • 한국산업단지공단 고객지원체계 고도화 컨설팅 용역
  • SH공사 아파트하자 및 시설물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 SH공사 SHift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정보시스템 위탁운영 용역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성능향상 용역
2007
  • 한국관광공사 국문 홈페이지 콘텐츠 개발 및 관리 위탁운영 용역
  • SH공사 고객지원센터 구축을 위한 컨설팅 용역
  • 대학공교육혁신 사업지원을 위한 사업협정 체결
  • SH공사 SHift콜센터 인프라 및 상담관리시스템 구축
2006
  • 한국관광공사 e-Tourism본부 경영전략 수립 컨설팅

사인포스트커뮤니케이션

  • (우)463-40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0 (삼평동, 삼환하이펙스 B동 9층 (주)사인포스트커뮤니케이션 )
    Tel : 031-8022-8501   Fax : 031-713-2238   E-mail : spcomm@spcomm.co.kr
  • Copyright(c) 2013 SPCOMM.CO.KR. AII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