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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post communication은 Contact Center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텍센터 위탁운영 서비스를 주축으로 다채널 고객센터, 시설임대, 교육, 통화품질, 인재(상담원) 파견 등 고객사가 원하는 TOTA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근거한 정밀 분석을 통해 다양한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전문인력, 첨단 고객센터 시스템 구축, 고객센터 운영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고객지원 서비스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프로젝트 내용
에스에이치공사

SH 공사 시프트 콜센터 구축 및 위탁운영 (2007-08 ~ 2016-03)

1. 배경 및 목적
시프트콜센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한편, 지속적인 업무능력 향상을 통하여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고객의 요구분석 및 민원 수요에 따라 향후 콜센터의 역할과 규모의 변경.
2. 수행업무
무주택 서울시민의 주택공급과 관련한 궁금증을 One-Stop으로 처리하는 시프트콜센터 업무의 위탁운영을 통해 신속 ․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도 제고
전문 상담인력 양성을 통한 생산성 및 통화품질 제고와 콜 폭주 시 원활한 전화 연결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콜센터를 활용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사회공헌에 기여 및 공사 이미지 개선
콜센터 운영과 시스템의 통합운영으로 유기적인 관리 및 기능개선 도모

SH공사 고객지원센터 구축을 위한 상품(용역)공급 (2007-08-10 ~ 2008-01-09)

성남시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민간위탁 관리.운영 (2011-09 ~ 2018-08)

1. 배경 및 목적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를 통하여 성남 시정 전반에 걸친 각종 민원과 궁금한 사항 등에 대하여 상담 서비스를 수행 하여 시민 만족도 제고
2. 수행업무
최상의 민원전화 서비스로 시민만족 극대화
민원서비스 접점 및 채널의 일원화로 민원인 편의 증대와 마찰 감소
각종 민원문의 및 상담응대의 통합 운영으로 민원부서 업무 부담 경감
각종 상담자료의 체계적인 DB관리로 신뢰받는 행정 구현
한국장학재단

한국장학재단 2013년도 상담센터 도급계약(2012-11 ~ 2014-10)

1. 배경 및 목적
맞춤형 장학설계,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상담, 다양한 부가서비스 등 학자금 지원정보를 상담ㆍ안내함으로써 고등교육 기회 확대 및인재 육성에 기여
고객 섬김을 위한 신속ㆍ정확․친절한 고품질 상담서비스 제공 및 One-Stop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및 재단 이미지 제고
학자금 대출사업 사후관리를 통한 대학생의 금융마인드 제고
2. 수행업무
전화․인터넷민원․방문민원 상담처리 및 안내 등 … In/Out-bound
서류처리 및 소득분위 업무지원에 관한 사항
위탁시설물 등 유지관리
기타 재단이 요청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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